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EPL] 토트넘 VS 아스날 북런던 더비 프리뷰

2020년 12월 07일 01시 30분 

토트넘 VS 아스날

 

안녕하세요 버푸리 입니다

 

손흥민 선수가 3일만에 다시 출격을 준비하네요 

정말 토트넘의 일정 빡셉니다 

하지마 토트넘은 이 경기를 꼭 잡아야 합니다  

 

 

첼시와 1점차 뒤처진 상태에서 아스날 경기에서 승리하게 되면

다시 1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토트넘에게는 강력한 라이벌인 아스날이기도 하여 

꼭 이겨야 하는 상대죠 (북런던 더비)

 

 

또 손흥민 선수 개인으로는 골을 꼭 기록해야하는 경기죠 

에버턴의 도미닉 칼버트 르윈 선수가 경기당 골로 앞서 나가있는 상대입니다 

 

 

손흥민 선수는 지난 마지막 아스날전에서 1득점과 1어시스트를 기록했죠

이 경기를 통해 10-10을 달성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 손흥민 선수는 벌써 9골 2도움이니.. 그야말로 월클이죠 !

누구도 부정할 수 없습니다 world class

저번 시즌에도 아스날전에서 골을 기록했으니

이번 경기에도 기대해 볼 수 있겠죠 ?! 

부상당하지 않게 잘 뛰었으면 좋겠네요 

 

토트넘 예상 선발 명단 

 

 

토트넘과 아스날의 예상 선발 명단입니다

토트넘은 부상으로 쓰러졌던 케인이 다시 돌아오면서 손흥민과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 됩니다

아스날은 오바메양 라카제트 윌리안이 선발로 나온다고는 하지만 

득점력이 올라오지 않는다면 이번 경기를 이기기 쉽진 않겠습니다.. 

또한 페페가 레드카드 퇴장 징계로 이번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구요 

최근 양 팀 최근 6경기 맞대결 결과는 토트넘이 3승 2무 1패로 우세합니다 

예전에는 토트넘이 이길수가 없는 구조였는데 

아스날이 이번 시즌 출발이 너무 안좋네요... 구너들 화이팅

아스날 팬은 아니지만 예전 아스날 선수를 좋아했어서 안타깝게 느껴지네요 ..

 

 

오늘은 이 케손 듀오를 볼 수 있을까요 ?? 

 

 

블로그를 포스팅하고 있는 와중에 토트넘 라인업이 올라왔네요

손케 듀오가 출격하네요 

득점 기대해봅시다 !

.

.

.

.

.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해요 

수도권 2.5단계 올라갔던데.. 마스크 잘 착용하고 다니시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