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로 격상

안녕하세요 여러분 좋지 않은 소식으로 찾아뵙네요

정 총리는 코로나 19로 인한 확진자가 많은 수도권
부터 2.5단계로 격상하며 이를 연말까지 유지시킨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이번 사회적 거리두기는 수도권에서부터 유행하여
격상이 결정되었다고 하네요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격상되었을 경우
Pc방 노래방 독서실 스터디카페 음식점 등이
9시 이후에는 영업을 할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카페는 포장과 배달만 가능하구요

필수적인 활동이 아니라면 3분의 1 이상을
재택근무를 권고 한다고 해요

저번 2차 ? 대유행 때는 pc방과 노래방도
고위험 시설로 분류 되었던것 같은데 이번엔 제외됬네요

아무래도 자영업자 분들의 피해 막심하겠지만
확진을 막기 위해선 어쩔 수 없는 선택이죠

사실 수도권만 격상한다고 되는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해요 ㅠㅠ







정부에서 발표한 주요 방역 조치이니
읽어보시고 기준에 맞게 안전하게 다니시길 바랍니다








코로나19 예방 수칙입니다
아무리 간단하더라도 꼭 해서 마스크가 없는 시대를
빨리 되찾읍시다 ㅠㅠ

여러분들 건강하세요 조심 !